(사)소비자교육중앙회 초청, 홍천 한우와 농특산물 우수성 눈으로 확인!

  • 등록 2025.08.22 10:10:02
크게보기

 

한국부동산이코노미 도경수 기자 | 홍천군은 홍천한우와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지역 농축산물 홍보 및 농촌체험 행사가 8월 21일 홍천축산농협생축장에서 진행됐다고 밝혔다.

 

홍천축산농협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사)소비자교육중앙회 임원 및 회원 130여 명을 초청해 홍천한우와 홍천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소비자교육중앙회 회원들은 이날 화촌면 장평리에 위치한 홍천축산농협생축장을 둘러보며, 한우 사육 현장을 견학하고 옥수수 수확 체험과 홍천 한우 시식 행사를 마쳤으며, 홍천늘푸름한우 판매장을 방문하는 등 홍천 한우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특히, 신영재 홍천군수를 비롯해 박영록 군의장, 한국 종축개량협회 강원지역 김병숙 본부장, 강원도 축산물품질평가원 정연복 강원지원장, 전국한우협회 박진근 홍천군지부장 및 관내 기관 단체장들이 현장을 방문하고 회원들을 따듯하게 맞이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행사 참가자들은 “홍천 한우와 홍천군 농 특산물이 소비자와의 만남을 통해 돈독한 관계를 맺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라고 말했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도농 교류 행사를 통해 농업에 대한 이해를 돕고 소비자와 생산자 간의 교류로 홍천한우와 농산물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쌓이길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홍천한우와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농가 소득 증대에 힘쓰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지역 농축산물 홍보 및 농촌체험 행사를 통해 홍천 찰옥수수 및 홍천한우가 깨끗한 자연과 위생적인 환경에서 생산 사육됨을 소비자가 직접 확인함으로써 홍천 농축산물의 신뢰도 향상과 이미지 제고가 기대된다.

도경수 기자 gsdo@realtyeconomy.net
Copyright @한국부동산이코노미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