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드라 역세권의 프리미엄, ‘e편한세상 서대전역 센트로’ 분양 활기"

  • 등록 2025.01.08 13:21:04
크게보기

 

한국부동산이코노미 김민지 기자 | 대전 교통 중심지인 서대전역 인근에 위치한 ‘e편한세상 서대전역 센트로’가 주목받고 있다. 이 단지는 KTX, 광역철도, 트램, 지하철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을 넘어 쿼드라 역세권이라는 차별화된 교통 접근성을 자랑한다. 이러한 입지적 장점은 젊은 세대와 노년 세대 모두에게 큰 매력으로 작용하며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단지가 위치한 대전광역시 문화동은 충남대학교병원, 대형마트인 코스트코, 다양한 학교와 직장이 인접해 있어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다. 특히, 충남대학교병원과 가까워 관련 업종 종사자들이 주요 계약자로 나서고 있으며, 문화동 지역의 지속적인 정비사업으로 주거 환경이 개선되고 있는 점도 이 단지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든다.

 

‘e편한세상 서대전역 센트로’는 2026년 12월 입주를 목표로 지하 2층부터 지상 29층까지 총 8개 동으로 구성된 749세대 대단지다. 연면적 108,492㎡, 대지면적 29,298㎡로 설계된 이 단지는 건폐율 16.36%, 용적률 239.85%로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단지 내 대형 중앙광장과 녹지 공간은 생활의 여유를 더하며, 고층 단지에서 누릴 수 있는 탁 트인 전망은 실거주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브랜드는 대림건설의 대표 아파트 브랜드인 ‘e편한세상’으로, 수납공간 설계와 인테리어 구조의 우수함이 돋보인다. 분양가는 현재 대전의 타 단지와 비교해 저렴한 편이며, 계약금 5%라는 조건은 부담을 줄여 투자와 실거주를 모두 고려하는 계약자들에게 적합하다. 현재 분양 홍보관과 모델하우스가 운영 중이며, 상담과 방문 예약은 1533-8780을 통해 가능하다.

 

대전의 지속적인 부동산 상승세와 더불어 입지적, 브랜드적 가치를 고루 갖춘 ‘e편한세상 서대전역 센트로’는 대전 지역 실거주자와 투자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지로 자리 잡고 있다. 빠르게 계약이 진행되고 있어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서둘러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김민지 기자 minji8170@naver.com
Copyright @한국부동산이코노미 Corp. All rights reserved.

기자정보